우리들의 이야기

18-11-22 23:13

11.20 화요모임 일기

김태식
댓글 0

화요모임입니다!~

지난 주 목요일은 대학수학능력시험 대수능이었어요!

전국에 고3 학생들과 대학에 들어가려는 분들이 시험을 봤을 거예요. 대부분 공부하는 만큼 나왔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우리 봉사하는 에이블 3학년 학생들도 잘 봤겠죠? 잘 못 봤어도 주님을 바라보고 좋은 생각과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가는 모두가 되었으면 바라봅니다. 우리 식구들도 마찬가지죠.^^

 

식구들이 모이고 평안밀알찬양팀의 내 삶에 주의 뜻을 알게 해달라는 마음으로 찬양하며 예배를 드렸습니다.

김수민 형제와 김선영 자매님이 특송을 섬겼습니다. 기쁨으로 찬양을 받으시는 하나님입니다.

말씀은 한덕진 목사님께서 "겸손한 사람으로 살기"(9:8~15)라는 제목으로 전해주셨습니다. 전래동화 같은 것을 전하는 요담이 비유로 나무들이 감람나무, 무화과나무, 포도나무에게 가서 왕이 되어 달라고 하였는데 모두 자기가 가지고 있는 것을 버릴 수 없다며 거부하자 가시나무에게 왕이 되어달라고 하자 바로 왕 노릇을 했다고 가시나무가 아닌 모두에게 줄 수 있는 감람나무, 무화과나무, 포도나무처럼 겸손하여야 한다고 전하셨습니다.

세투미션 미국에서 일을 보신 목사님께서 기도해주셔서 감사하다고 하셨습니다.

 

2부 시간은 소그룹 지역모임을 가졌습니다.

맛있는 것과 식구들과 함께 교제를 나누는 시간입니다~! 저녁을 안 먹어서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조끼리 맛있는 곳으로 가서 푸짐하게, 맛있게, 즐겁게 교제를 나누고 후식까지 먹는 조도 있었습니다. 모두 함께해서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다음 주 모임은 평택순복음교회에서 합니다. 오는 대로 오시면 안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