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19-10-20 17:50

10.17 평안밀알 기공식, 한국밀알 40주년 기념 감사 예배

김태식
댓글 0

드디어 시작되었습니다.

우리가 바라던 건물 증축의 시작인 첫 삽을 펐습니다.

평안밀알선교단이 세워지고 장애인 식구들과 함께 예배를 드리고 일할 공간이 없어서 여기저기에 부탁을 하며 왔지만 장애인들을 이해하지 못하는 시선으로 인해 갈 때가 없어 하나님 은혜 속에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건물을 짓게 되었고, 요번 증축에는 장애인들이 넓은 공간에서 일을 할 수 있고,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해서 장애인의 삶이 비장애인만큼은 아니더라도 자유롭게 될 수 있기를 기도 하며 증축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평안밀알을 도와주시는 분들을 모시고 예배와 기공식을 가졌습니다.

이제 시작입니다. 공사가 마칠 때까지 안전하게 아무런 문제없이 마칠 수 있게 하나님께 모든 것을 맡기며 여러분의 기도와 후원 부탁드립니다.

평안밀알을 도와주시는 모든 분을 모셔야 하는데 그러지 못해 죄송합니다.

그리고 오후에는 한국밀알선교단이 세워진 40주년 감사 기념 예배에 다녀왔습니다.

한국밀알선교단 이동원 이사장님의 감사예배 설교와 해외 장애인 선교 현장 축하 영상 시청, 공로패와 감사패 전달 등의 시간으로 진행됐습니다.

감사패 받는 분들 중에는 우리 김종수 집사님도 받았습니다.

이어진 감사음악회에서는 밀알 앙상블과 소리보기와 밀알아인스바움 챔버 등의 공연이 진행됐습니다.

 

한국에서 장애인의 대한 예수님의 사랑으로 장애인 선교를 위해 온지 한국밀알이 올해로 40년이 되었습니다.

40년 동안 어려운 상황도 있었고, 힘들게 하는 것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예수님의 사랑과 많은 분의 기도로 장애인들의 친구로, 가족으로 남을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한 마음으로 한국밀알과 평안밀알을 위해 응원과 기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