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19-04-04 23:23

4.2 화요모임 일기

김태식
댓글 0

노란 개나리가 핀 것을 보면 기분이 좋아지는 4월이 되었습니다.

만물을 창조하신 하나님의 은혜로 아름다운 것을 볼 수 있게 건강을 허락하신 것에 감사한 마음을 갖는 우리 식구들이 되기로 해요~

화요모임 저녁은 꿈터와 주간보호 센터 부모님회에서 섬겨주셨습니다. 식구들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음식을 해주셨습니다. 비빔밥과 닭강정이 맛있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밥을 먹었으니 영의 양식 하나님 말씀을 듣는 예배의 시작 평안밀알찬양팀의 성령의 찬양으로 드렸습니다.

특송으로 쎄시봉(?)박천희, 김태식, 이성구 형제님이 섬겼고 신민호 자매님이 나와서 율동으로 섬겼습니다. 하나님께서 보시면 기뻐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말씀 한 덕진 목사님께서 "양치는 왕 다윗"(삼상 17:31~36)이라는 제목으로 전해주셨습니다. 사무엘에게 기름을 받은 다윗은 바로 궁으로 가지 않고 들판에서 양을 치다가 곰이나 사자에게서 양 떼를 지켜내는 용감함으로 골리앗과 싸웠다고 하나님의 훈련을 받는 식구들이 되길 바란다고 하셨습니다.

예배를 마치고 4월 생일 파티를 가졌습니다. 4월 생일인 식구들을 축복하고 축하를 해주었습니다.

 

2부 순서로 사랑나눔 시간을 가졌습니다. 가족이라면 무엇을 생각하는지 알아야 합니다~

그래서 주제는 가보고 싶은 여행 장소와 기도 제목을 나눴습니다.

가보고 싶은 여행 장소로 평소 생각했던 곳을 이야기하는 식구들과 텔레비전에서 보고 가보고 싶은 곳을 이야기하는 식구들이 있었습니다. 정말로 바란다면 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기도 제목을 나누었습니다.

서로의 기도 제목을 기도를 하고 마쳤습니다.

4월 송탄역모임이 시작이 됩니다. 모임을 위해 기도해주세요.

4월에도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는 삶이 되세요.